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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문의 절차 안내

작성자 관리자(ip:222.112.128.25)

작성일 2017-09-05

조회 6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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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A/S 접수 절차]


STEP 01
로그인 후 A/S 문의 게시판 양식에 맞추어 게시글을 남겨주시면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약 1~2일내(평일업무기준) 전화를 드립니다. 통화 후 제품접수가 필요할 경우 제품을 포장하여 택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 받는 주소 : (08505)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534 세계일보 1층 유인터내셔널


STEP 02
본사에서 제품 확인 후 고객님께 진행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이때, A/S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고객님의 동의 후 A/S 비용을 결제해 주시면 수리가 진행됩니다. 수리가 완료 되면 고객님께 제품을 발송해드립니다.


미스테리랜치 / 헬스포츠 / 카타딘 / 옵티머스 / 매튜스
A/S 접수 시 위에 기재된 브랜드의 제품은 반드시 제품의 정품 시리얼 넘버 사진을 업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카타딘과 옵티머스, 매튜스의 경우 시리얼 넘버가 없을 시 구매처를 반드시 기재 하시기 바랍니다.


유인터내셔널은 고객님께 좋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품 시리얼 넘버 안내]


미스테리랜치

미스테리랜치 정품 시리얼 넘버는 배낭 안쪽이나 헤드 안쪽에 스티커로 부착되어 있습니다.

(ex. MR9S0123)




헬스포츠

헬스포츠 정품 시리얼 넘버는 제품과 함께 동봉된 헬스포츠 정품카드 앞면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ex. HS012345)




카타딘

카타딘 정품 시리얼 넘버는 제품과 함께 동봉된 카타딘 정품카드 뒷면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ex. KT012345)




옵티머스

옵티머스 정품 시리얼 넘버는 제품과 함께 동봉된 옵티머스 정품카드 뒷면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ex. OT012345)




매튜스

매튜스 정품 시리얼 넘버는 제품과 함께 동봉된 매튜스 정품카드 뒷면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ex. MT012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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